요새 부업으로 공짜 커피라도 마셔보기 위해서 만보기 어플을 많이 사용하고 계셨을 겁니다.
그러나... 잠금화면부터 시간별 퀴즈까지 부업을 위해 쓰는 시간이 많아 주객전도 되는 경험이 있으셨을 겁니다.
전 무엇보다 어플들을 깔았다가 잠금화면이 너무 보기 싫어서 일주일도 못하고 많이 지웠던 것 같습니다.
빠르게 어플의 장단점 및 사용 방법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.
▶ 런투게더 사용법 [홈]
런투게더는 다른 어플들과 같이 걸음수가 늘어나고 화면을 클릭하여 돈을 버는 방법이 아닙니다.
Today Mission 을 깨면 일정 포인트를 주는 방법이기에 개인마다 호불호가 나뉠 수 있을 겁니다.
'7 000 걸음 정도는 기본이네' 하시는 분들은 일괄적으로 받으셔서 좋지만 6 999 걸음을 걸어서 마무리하였다면 그날의 포인트는 없어지게 됩니다.
홈 메인 화면 중간쯤에 보면 하루에 한번 미션카드 배너가 있는데,
이는 광고를 보고 7 000 걸음에서에서 나온 수만큼 전체 걸음수가 차감이 됩니다.
저는 오늘 5 996 걸음만 걸으면 Today Mission 완료입니다.
▶ 런투게더 사용법 [챌린지]
챌린지 화면에서는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들을 볼 수 있습니다.
7월 한달동안 30만보를 걸으신 분들 중에서 25명을 추첨하여 별도로 커피 기프트콘도 준다고 하니 참여를 안 할 이유가 없을 것 같습니다. 저는 여러분들의 확률을 높여드리기 위해서 포기하겠습니다.
▶ 런투게더 사용법 [샵]
그럼 포인트를 어디서 사용할수 있을지가 가장 큰 관심사 일 것입니다.
저희가 주위에서 볼 수 있는, 가장 먼저 떠오르는 매장들은 다 있습니다.
현금으로 돌리면 가장 좋겠지만, 쇼핑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쿠폰이 가장 눈에 들어왔습니다.
앱테크들이 가랑비에 옷 젖듯이 천천히 조바심 갖지 말고 진행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.
▶ 런투게더 사용법 [혜택]
마지막 혜택 부분은 포인트 관련하여 룰렛들이 있습니다.
오늘의 룰렛은 광고를 보고 진행하는 일반적인 것으로, 아주 높은 확률로 1p가 잘 나옵니다.
패널을 대상으로 하는 것은 연령대랑 성별이 맞지 않아 저는 안되는 것 같습니다.
꽝이 없기 때문에 10p만 안 나오면 손해는 아닐 거 같기에 포인트를 걸고 하는 무제한 룰렛을 30회 돌려봤습니다.
저는 10p 늘어났습니다. 그래도 손해는 안 봤으니까 만족해해야겠습니다.

앱테크를 여러 개 써보았는데, 잠금화면 광고가 없다는 부분이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.
또 만보기답게 내 기록에 들어가면 하루하루 걸음수와 더불어, 칼로리 소모량등 정보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.
마지막으로 제 추천코드를 적어놨는데, 처음에 회원가입할 시 추천인 코드를 작성하면 초대자와 가입자 모두 500p를 주기 때문에 적지 않을 이유가 없을 것 같습니다. ( RHMCESWJWFID )
물가는 상승하고 살림살이는 빠듯해지는데 부업을 통해서 부자는 못 되더라고, 앱테크 통해서 건강도 챙기고 커피 정도는 돈 안 내고 먹으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.
'직장인 취미생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방치형 게임 - IDLE CINEMA EMPIRE 게임 후기 및 공략 (0) | 2024.05.04 |
---|